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중앙공회당

오사카의 중심에 있는 거대한 나카스, 나카노시마. 그 나카노시마에 지어진 레트로 모던한 중앙공회당. 중앙공회당이 세워진 것은 다이쇼 시대로, 그 당시에 주식 등으로 큰 부를 쌓은 이와모토 에노스케 씨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서 행한 거액의 기부에 의해서 건축되었습니다. 당시로서는 최신의 건축기술과 디자인이 경합한 결과로서 완성된 건물이기 때문에 지금의 시대에도 그 가치가 퇴색되는 일은 없습니다.

시간9:30~21:30
휴관일제4화요일(공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평일)

우메다·요도야바시 지역

  • 미도스지

    미도스지

    오사카의 중심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명실상부한 오사카의 메인 스트리트입니다. 오사카에는 우메다 주변의 "키타"와, 난바·신사이바시 주변의 "미나미"라고 하는 큰 번화가가 있습니다. 이 양쪽을 남북으로 잇고 있는 것이 미도스지입니다. 겨울에는 이 미도스지의 가로수에서 일루미네이션 이벤트가 개최되어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고 있습니다.

  • 나카노시마 공원

    나카노시마 공원

    나카노시마는 오사카 시내를 동서로 흐르는 토지마강과 토사보리강에 사이에 있는 나카스입니다. 오사카 시청과 일본은행 오사카지점과 같은 중요한 공공시설이 있는 것 이외에도, 중앙공회당이라는 역사 유산의 건축물도 있습니다. 공원이 잘 갖추어져 있어 산책이나 카페에서 한 잔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오사카·우메다

    오사카·우메다

    JR, 지하철, 전철의 역이 모여있는 오사카의 중심지. 각역을 잇는 거대한 지하도로도 오사카다움의 한 부분입니다. 우메다 주변에는 백화점, 쇼핑 빌딩이 줄지어 서있어, 맛집도 쇼핑도 오래된 가게부터 최신의 트랜드까지 집결하여 있습니다. 도회적인 일면과 딥하고 레트로적인 일면이 동거해, 낮에도 밤도 만끽할 수 있는 오사카 우메다 지역입니다.

오사카·센바 지역

  • 일본은행 오사카지점

    일본은행 오사카지점

    오사카, 요도야바시 메인스트리트의 미도스지에 접하고, 토사보리강과 도시마강의 나카스에 세워진 일본은행 오사카지점. 메이지 36년(1903)에 벨기에 국립은행을 모델로 건설된 2층건물로 본격적 서양풍 건축. 녹색이 아름다운 원지붕을 가진 석조가 특징입니다.

  • 오사카 클럽

    오사카 클럽

    면업 회관, 오사카 가스 빌딩과 함께 "오사카 3대 명건축"의 하나라고 불리는 오사카 클럽. 다이쇼 원년(1912년)에 회원제 사교 클럽으로서 오사카의 재계인 등에 의해서 창립되었습니다. 1997년에 등록유형문화재로 지정되어, 내부는 비공개입니다.

  • 고료 신사

    고료 신사

    센바·나카노시마·쿄마치보리·우츠보 등 구 셋츠노쿠니의 토착신으로서 신앙을 모아온 요도야바시역에서 도보 5분 정도 되는 신사입니다. 상업 금융의 중심지에 있어 예전에는 센바의 상인이나 데키주쿠, 회덕당의 학원생들이 참배하러 자주 찾아왔습니다. 옛날부터 "고료상"으로 친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