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노르베사

홋카이도 유일의 옥상 관람차 "노리아(스페인어로 관람차)"가, 스스키노의 라운드 마크적인 존재인 "노르베사". 카페나 선술집과 같은 음식점 이외에도, 코스프레 차림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촬영 스튜디오, 프라모델이나 피규어 등의 완구를 폭넓게 갖춘 가게도 있어, 삿포로의 서브 컬쳐 발신지로도 인기입니다. 1층 면세점의 "라옥스 삿포로점"은, 전통 공예품이나 민예품, 브랜드 가방 등도 많이 있어, 해외 여행자나 외국에 갈 때의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예정이 없이 들르더라도 쇼핑을 하거나, 인터넷 카페나 게임 숍, 볼링, 다트 등의 점포에서 놀 수 있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관람차를 타면 신3대 야경으로도 뽑힌 삿포로의 야경을 360°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삿포로 관광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1명=600엔, 2명=1200엔, 3명=1800엔, 4명=2000엔. 2주=1명 800엔 ※3세 이하의 아이는 무료. 그 외, 복지 할인 등도 있으므로, 자세한 것은

시간월~목, 일/공휴일 11:00~23:00
금/토, 공휴일전일 11:00~익일3:00
※접수는 10분전에 종료

니죠 시장

삿포로시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입지가 좋은 "니죠 시장"에는, 시민 뿐만이 아니라 홋카이도의 신선한 선물을 구입하러 오는 관광객도 많습니다. 100년 이상의 역사가 있으며, 메이지 초기의 오타루나 이시카리하마 등의 어부가 멍석 위에서 갓 잡은 물고기들을 팔기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현재도 시민의 부엌에는 계절마다 얼간 연어, 털게, 연어알 등 제철을 맞은 해산물 외에도, 감자와 유바리 멜론 등 대지의 혜택이 가득합니다. 부지 내에는 술집과 라멘, 국수 등을 먹을 수 있는 음식점도 운영하고 있어, 아침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니죠시장 3시장의 활기를 느끼며 먹는 해물덮밥은 어떻습니까? 인근에 주차장(2000엔 이상 구입시 1시간 무료)이 있어서, 차로도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 "소우세이가와 공원"에서, 쇼핑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쉬는 것도 가능합니다. 호텔에서도 멀지 않으니, 발길을 옮겨 보세요.

시간상점가: 7:00~18:00
음식점가: 6:00~21:00
※점포에 따라 다릅니다
휴관일상점가는 없음

원조 삿포로 라멘 골목

60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한 원조 삿포로라멘 골목은 "미소라멘"의 발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지인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친숙한 [원조삿포로라멘 골목]의 라멘은, 시대의 변화나 요구에 맞추면서 발전. 옛날 삿포로라멘 이외에도, 현대식으로 어레인지한 스프나 건더기, 다른 지방의 가게 등 다양한 점포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입니다. 친구, 동료와 공유하거나, 혼자 돌아다녀도 OK. "북해도의 라멘"으로서 홋카이도 유산에도 등록되어 있는 홋카이도의 식문화, 라멘맛을 한껏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