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마에자토 비치

많은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이시가키섬을 대표하는 비치 리조트입니다. 대규모 호텔 부지 안에 설치된 인공 해변이지만, 투숙객 이외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의 집과 매점이 즐비해, 빈손으로 둘러봐도 체험 다이빙과 스노클링, 바나나 보트 등 본격적인 바다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에자토 비치 뿐만 아니라, 이시가키섬에 있는 비치의 큰 매력은 아름다운 코발트 블루의 바다와 더불어 그 유영기간의 길이입니다. 마에자토 비치는 3월부터 10월 말까지 수영할 수 있어, 일본 국내에 있으면서도 남국의 리조트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시가키섬 낙도 터미널

백사장에 붉은 벽돌 지붕, 그 자리에 우차가 걷는 모습 같은 풍경은 오키나와에서도 이제 보기 드물어진 풍경입니다. 이러한 풍경의 대부분은 야에야마 제도에 남아 있습니다. 야에야마 제도의 낙도에 방문하려면 이시가키지마 낙도 터미널이 현관문이 됩니다. 이 낙도 터미널에서 타케토미섬이나 이리오모테섬, 하토마섬과 같은 주요한 낙도로 가는 정기 항로가 있기 때문에, 낙도 관광의 중요한 거점이 됩니다. 호텔 WBF 리조트 인 이시가키섬에서는 버스나 자전거로 간편하게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낙도 관광에의 거점으로서 체재하는 고객도 많이 계십니다. 터미널내에는 승차권의 창구 뿐만이 아니라 현지색이 가득한 가게도 다수 있어, 낙도관광과 함께 도시락의 조달이나 조금 독특한 선물 찾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시가키섬 지역

  • 이시가키시 공설시장

    이시가키시 공설시장

    이시가키섬에 사는 사람들의 부엌으로서 지금도 현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지역 주민들만이 알 수 있는 희귀한 식재료를 가지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이곳에서 만든 해삼이나 과자 등 소박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타마도리자키 전망대

    타마도리자키 전망대

    이시가키섬은 북쪽이 좁고 긴 히라쿠보 반도로 되어 있어, "사자의 꼬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타마도리자키 전망대는 이 꼬리부분의 끝부분에 있어, 히라쿠보 반도와 일면에 퍼지는 코발트 블루의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아주 사진찍기 좋은 스팟이므로, SNS 게재용으로도 추천합니다.

  • 산에이 이시가키 시티

    산에이 이시가키 시티

    호텔 WBF 리조트 인 이시가키섬의 정면에 있어 도보 1분 이내로 갈 수 있는 대규모 쇼핑센터입니다. 산에이는 현지 오키나와에서 많은 점포를 가지고 있는 슈퍼로, 오키나와만이 가능한 식재료나 과자 등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선 산 희귀한 음식을 방에서 먹을 수도 있고, 선물할 수도 있으니 현지인들과 어울려 이시가키섬의 쇼핑을 즐겨 보십시오.